한스마일과

함께 한국 화장품의 역사 추적

아름다움의 추구는 시간과 문화에 따라 기준이 크게 다르지만 인간의 욕구를 결코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고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목적으로 메이크업이 의식 행사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인간은 염료를 사용하여 을 가시화하고 불운을 없애기 위해 몸에 이미지들을 그렸습니다. 이 후로, 메이크업 문화와 화장품 생산기술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서 다양한 화장품 문화를 창출해 냈습니다.

미학의

렌즈를 통한 메이크업

한국 메이크업역사가 삼국시대(백제, 신라, 고구려57 B.C – 668)에서 시작되었고 고려시대(918-1392)동안 사람들이 자기 꾸미기에 대한 관심을 높아졌을 때 꽃 피웠습니다. 이 시기에 도기가 주로 담은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테라코타는 주로 컨테이너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고려 시대에 청옥 에나멜을 사용하는 문화의 급속한 발전은 메이크업 상자, 빗 및 공구를 포함하여 화장품을 담는 도기가 불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화장품으로 사람들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옛날 시대에, 메이크업은 외모를 가꾸는 목적뿐만 아니라 내부까지도 보였습니다.

그들은 예쁜 외모가 마음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남자와 여자는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 것에 대해서 매우 관심이 높았습니다. 이에 따라 화장품 및 액세서리의 독특한 문화가 창조되었습니다.

오늘날 메이크업의 구성 및 메이크업 단계가 전날과 다를 바 없습니다, 특히 아름다움에 대해 배울 필요성. 많은 성분이 현대 화장품 생산과정에서 아직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19 세기에는 서양 문화의 진입으로 한국에서 많은 메이크업과 제품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와 생산 증가로 한국 화장품이 번성했습니다.

한국이 외국제품의 판매를 금지 한 1961 년에 K-Beauty 업계가 다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의 화장품회사는 불과 2 개월 만에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제조업계에서 위대한 업적이었습니다.

Song.Hye-kyo

1980 년대에는 한국의 화장품이 다양해지고 서양화되었습니다. 1990 년대에는 자연스러운 피부가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프랑스는 수십년 동안 세계의 선두 주자였지만, 불과 몇 년 만에 전세계의 K-Pop 및 K- Drama의 인기로 한국으로 바뀌었습니다.

한스마일과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 가치를 계승합니다

흥미롭게도, 지난 수년간 미용 제품의 추세는 한국의 전통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한스마일의 립스틱 라인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국 화장품의 원료는 유기농입니다." 기술에는 코 쉐이딩와 아이 섀도우가 포함됩니다. 조상의 전통적인 메이크업 방법 및 화장품은 폐쇄된 사이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적, 유기적인 접근법은 건강에 더 유익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한스마일의 제품을 살펴보면 “제품들은 전통 한국 재료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증명서